일. 4월 28th, 2024
온라인 브랜드가 대세…유튜브·넷플릭스 브랜드가치 껑충
온라인 브랜드가 대세…유튜브·넷플릭스 브랜드가치 껑충

온라인 브랜드가 대세…유튜브·넷플릭스 브랜드가치 껑충

2023-04-02


라이엇 게임즈, ‘TFT X 배틀그라운드 모바일’ 협업 만우절 이벤트 전개

실내 GPS 추적, 테헤란로 배달로봇… 정부, 공간정보 혁신 논의 착수

320만 페이코인 투자자 어쩌나… 상폐 소식에 가격 50 폭락

컬리, 매출 사상 첫 2조원 돌파…영업손실 2335억원

역대급 MA 지누스, 현대百 효자될까

​배우 차주영, 스킨케어 브랜드 피히츠 모델 발탁

우리도 준비됐다 주요 대기업, 광화문 집결

TJ미디어, 자동차 노래방 서비스 시작… 르노 QM6·XM3에 제공

넷마블 ‘마구마구2023 모바일’, 프로야구 개막 기념해 업데이트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