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Q. 주문할땐 품절이 아니였는데 왜 제 주문상품이 품절인가요?
WRITER celine (ip:)
DATE 2019-02-11READ 92



A . 먼저 품절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브이클로젯의 대다수의 상품은 주문 후 입고방식으로 진행되며

고객님의 주문서가 접수 된 후 거래처에 주문을 넣는 시스템입니다.


주문 후 거래처의 원단 소진, 부자재 문제 등 제작 문제로 인하여  상품 제작 및 입고가 더이상 불가능한 상황입니다.


품절 확인 될 경우 바로 고객님께 문자 혹은 유선 통하여 안내 연락 드리고 있으며

아래에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유선 및 게시판, 카카오톡 통하여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< 품절 상품 처리 방법>


① 상품 변경

②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

(무통장결제 하셨을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/ 은행명 / 예금주 확인 부탁드립니다.)



유선 및 문자 안내 후에도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저희쪽으로 남겨주시지 않으시면

상품 변경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되오니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(스토어팜) or 네이버페이 결제 주문건의 경우

네이버 시스템상 판매자가 주문내역에서 상품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.
이로인해 품절된 주문서는 유선안내 후 환불처리만 가능한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.
부재중이실 경우 품절 문자남겨 드리고 있으며,

브이클로젯 고객센터, 네이버 톡톡 통하여 문의 없으실 경우 영업일 기준 2일이내 자동 취소 됩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