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Q. 상품이 누락/오배송된 것 같아요.
WRITER celine (ip:)
DATE 2019-02-08READ 37



A . 먼저 상품 누락,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받아보신 상품을 사진 촬영 하시어 보관하신 후

[카카오톡] 혹은 [Q/A 게시판] 에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브이클로젯은 상품 포장 및 배송의 모든 과정을 촬영 녹화 하고 있으므로

CCTV 확인 후 누락, 오배송으로 확인 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

번거로우시더라도 한진택배(1544-0011) 으로 착불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 [택배접수 바로가기]

기존 주문 상품을 빠른 시일내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보내주실 때 간단한 메모를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* 오배송이더라도 맞교환 처리는 상품 분실 우려로 인하여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