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Q.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.
WRITER celine (ip:)
DATE 2019-02-08READ 38




A . 입금 확인은 자동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입금 후 1-2시간 이후부터 자동 확인되고 있습니다.


<자동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>


① 주문하실때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② 결제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

③ 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

위의 사항에서는 자동 입금확인이 어렵기때문에

게시판 / 고객센터 / 카카오톡 상담하기 통하여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하며, 수동으로 입금확인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따로 문의가 없으실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